파이코인 모바일 채굴

파이코인 관리자가 말하는 향후 파이 수익화 방법 !

Pi Lover 2021. 4. 23. 00:40

바로 지금 관리자가 최근 공식 트렌드와 향후 파이 수익 화 방법을 공개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항상 미래의 파이 수익화 방법에 대해 궁금해 해왔습니다.

 

오늘 관리자가 채팅방에서 이 주제에 대해 이야기했으며 아래에서 공유하겠습니다.

관리자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앞으로 파이 보유자는 파이를 실제 통화로 변환 할 수있는 두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1. Pi를 직접 사용하여 상품 및 서비스를 구매합니다. Pi 네트워크는 P2P 시장을 구축하고 있으며 회원들은 Pi를 직접 사용하여 상품과 서비스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Pi 유틸리티)

 

2. 파이를 사용하여 암호화폐 거래소에서 법정 화폐를 교환합니다.

그러자 한 파이오니아가 물었습니다. 파이가 거래소에 상장 될까요?

관리자는 다음과 같이 대답합니다.

 

 

제 생각에 Pi는 혁신적인 디지털 통화 모델입니다. Pi Utilities의 일상적인 활동을 통해 수요를 창출하면 새로운 개념의 디지털 가치가 열립니다.

수익을 창출하기 위해 거래소는 제 3 자 중개인과의 거래를 통해 당사로부터 혜택을 받을 것입니다. 파이는 당신이 원하는 무엇이든 교환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것은 시간 과정이 필요합니다. Pi는 향후에도 여전히 암호 화폐 거래소에 상장되어 Pioneer가 명목 화폐로 교환 할 수 있습니다.

관리자의 대답은 매우 좋다고 생각합니다. 파이는 블록체인 혁신 프로젝트입니다.

 

Pi의 메커니즘 모델은 거대한 사용자 그룹과 합의 기반을 얻었습니다.

 

메인 네트워크가되면 파이 사용자가 급증할 것입니다.

 

사용자가 1억, 2억 또는 10억에 도달하는 경우 우리 손에있는 파이를 합법적인 통화로 교환해야하는지 여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파이의 순환이 수요와 공급 경제를 형성했기 때문입니다.

필요한 것이 무엇이든, 파이를 사용하여 파이 상인으로부터 상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생활의 필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상품을 교환하는 것입니다!

 

 

또한 관리자는 프로젝트 팀이 최근에 하고있는 일에 대해 살짝 공개했습니다.

번역:

@holyairen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핵심 팀은 가능한 한 빨리 모든 사람에게 대규모 KYC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KYC는 지갑 테스트 후 메인넷 이전에 중요한 작업이며, KYC는 유효한 실제 사용자가 메인 넷에 있는지 확인합니다. 현재 KYC가 공식 초대 메커니즘을 채택하고 있기 때문에 현재 채굴자의 95%가 KYC를 통과하지 못했습니다. 즉, KYC는 공식 초청을 받은 후에만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실제 사용자라면 걱정하지 말고 참을성 있게 기다리십시오.

 

 

KYC인증은 랜덤으로 소수만 진행되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95%의 채굴자가 KYC를 진행하지 못한 상황입니다.

 

모두에게 KYC인증을 제공하기 위해 파이코인 핵심 팀 측에서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고 하니,

우린 그저 꾸준히 채굴만 하면 됩니다 !

 

 

[파이코인 가입방법] 누구나 스마트폰으로 무료 채굴 ! (초간단)

 

[파이코인 가입방법] 누구나 스마트폰으로 무료 채굴 ! (초간단)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 무심코 지나칠 수도 있는 이 글이 당신의 미래를 바꿀수도 있습니다 ​ 단, 5분만 시간을 내서 이 글을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테스터 300분이 1파이당 100달러 시세로 거

presence210.tistory.com

 

 

 

출처 : blog.naver.com/mastmind/2223196398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