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긍정 확언

따라하면 효과보는 확언 모음집 2)

Pi Lover 2020. 11. 26. 16:20

따라하면 효과보는 긍정확언 모음집! 

2탄으로 다시 찾아왔습니다!

이번에 공유하는 확언도 마음 깊이 느껴보시거나 낭송해보세요!

 

 

  • 내가 돈이 있든 없든, 아프든 건강하든, 잘 났든 못 났든, 잘 하든 못 하든, 현재 상황이 어떠하든, 언제 어디에 있든, 마음속 깊이 진심으로 나를 힘들게 한 모든 사건과 상황과 사람들을 용서하고, 마음 속에서 내려놓으며, 이 세상과 우주에 감사하며, 나를 판단하거나 비난하지 않고, 어쨌든 무조건 있는 그대로 나 자신을 이해하고 믿고 받아들이고 사랑합니다. 그리하여 새로운 인생, 내가 원하는 인생을 사는 것을 선택합니다.
  • 나는 소중하다
  • 나는 정말 소중하다
  • 나는 존재 그 자체로도 소중하다
  • 나는 최고로 소중하다
  • 나는 사랑받을 가치가 있다
  • 나는 정말로 사랑받을 가치가 있다
  • 나는 그 누가 뭐라해도 사랑받을 수 있다
  • 나는 사랑받는 중이다
  • 나는 점차 사랑을 받는 중이다

 

이번 글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이번에 공유한 긍정 확언도 마찬가지로 아침 저녁으로 일어난 직후에 + 자기 바로 직전에 낭송하시면

효과가 더 좋을 거에요! 

물론 평소에도 수시로 낭송하며 감사함을 느껴보는 것도 좋습니다 ㅎㅎ

 

따라하시면 정말 효과보실 수 있을 겁니다!

클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포스팅에서 또 봐요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확언) 나는 내 자신을 치유합니다

 

확언) 나는 내 자신을 치유합니다

3회 9회 81회 이런 식으로 낭송하면 좋습니다. 21회 210회도 추천드립니다. 허나, 횟수에 얽매일 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진심을 다해서 낭송해보세요. 나는 내 자신을 치유합니다 나는 순수한

presence210.tistory.com

따라하면 효과보는 확언 모음집 1)

 

따라하면 효과보는 확언 모음집 1)

눈으로 읽어도 좋고, 소리내어 따라 읽어도 좋습니다. 확언의 가능성의 세계로 여러분들을 초대합니다! 나는 가치있고 소중하다 나의 길도 소중하다 내 안에는 무한한 힘이 있다 나는 이 힘을

presence210.tistory.com

 

'잡담 > 긍정 확언'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확언) 나는 내 자신을 치유합니다  (0) 2020.11.28
따라하면 효과보는 확언 모음집 1)  (0) 2020.1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