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풋 독서록 _ OUTPUT/도서 리뷰

우주는 네가 시작하기만 기다리고 있어

Pi Lover 2020. 12. 2. 18:53

이 책을 한 줄 요약해보자면 ...

 

아쉽지만 이 책은 한 줄로 요약할 수가 없습니다

다만, 언제든지 펼쳐보기에 좋은 책이라고 생각합니다.

일반적인 책이 아닙니다.

그림과 어우러져 있는 짤막한 장면들을 감상하는 것 같은 느낌입니다.

책 리뷰 _ 책 우주는 네가 시작하기만 기다리고 있어 _ May the thoughts be with you

보시다시피, 이 책은 가로로 보는 책입니다.

다수의 책들은 세로로 제작되어있죠?

 

저는 책을 처음 배송받고 나서 깜짝 놀랐어요 

메모장은 가로로 되어있는 것을 본 적이 있었는데

책은 이렇게 가로로 되어있는 것을 본 적이 없어서요 ..

 

 

목차는 따로 없습니다

그림과 함께 첨부된 문장들을 편하게 감상하는 방식이에요.

 

이 책의 옮긴이 최고은님은 이렇게 책을 감상하면 좋겠다고 하십니다.

 

"이 책을 여러분의 창의력을 마음껏 발휘해서 아무대로 마음 내키는대로 읽어주세요. 천천히 읽어도 좋고 느리게 읽어도 좋습니다. "

 

 

저는 그냥 순식간에 읽는 것을 선택했어요

그러면서 맘에 드는 문구를 촬영하며 감상했습니다.

 

책 '우주는 네가 시작하기만 기다리고 있어'에는 마음을 울리는 문구와 그림들이 아주 많습니다.

맘 편하게 후딱후딱 볼 수 있어요.

 

책 '우주는 네가 시작하기만 기다리고 있어'는 삶의 지혜를 알려준답니다.

 

맘편히 읽으면서 힐링하기에 정말 좋은 책이라고 생각합니다.

올리고 싶은 사진이 참 많은데 사진을 올리는 데에 애로사항이 많네요 ㅠ

 

지음 : 샬롯 리드 

옮김 : 최고은

May the thoughts be with you

우물쭈물 기웃대는 당신을 위한 마법의 주문

출판사 샨티 _샨티 출판사

 

책 우주는 네가 시작하기만 기다리고 있어

우주는 네가 시작하기만 기다리고 있어 가격 _ 가격은 14,000원 입니다! 10% 할인해서 12,600에 판매중이네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책에서 많은 지혜를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해요

개인적으로 정말 리뷰하기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뭐 딱히 일관성이 없거든요

그렇지만 이 책에도 관통하는 핵심이 하나 있습니다

 

(이 책의 저자는 우울증을 극복하는 과정에서 글과 그림을 활용했고,

이를 통해 점차 우울증을 극복할 수 있었어요.

극복 과정에서 파생된 글귀와 그림들을 묶어서 책으로 만들었고

이것을 판매하기 시작했답니다.)

 

이 책의 핵심은

나를 존중하며 나를 사랑하라. 나의 모습 그대로를 받아들여라. 나의 내면을 관찰하고 치유하라.

이 정도의 핵심을 각각의 흥미로운 그림과 글을 통해 표현하고 있답니다.

우리 아이들에게 보여줘도 좋을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추가로, 이 책의 그림채가 참 마음에 드네요 ㅎㅎ